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이 출범한 2023년 6월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2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주목도가 높아진 만큼,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건강몰을 오픈했다.
마이핏은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으로 나뉜다. 건강몰은 '핏(fit)한 맞춤 영양 설계를 통해 우리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해 건강한 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다'는 브랜드 스토리에 맞춰 성분별, 기능별 선택 옵션을 세분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2월 28일까지는 회원 대상 전 품목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그랜드 오픈 월간 파격 특가’가 진행된다. 또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3000원 쿠폰 제공 이벤트,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대규모 ‘증정이벤트’ 등 혜택도 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직영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