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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커머스,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 작업에 쇼핑몰 솔루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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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커머스,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리뉴얼 작업에 쇼핑몰 솔루션 제공
  • 양성모 기자 ymaria@csnews.co.kr
  • 승인 2025.01.14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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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에이치엔커머스(대표 김종승, 이하 NHN커머스)가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리뉴얼 작업에 자사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칠성몰은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로 탄산음료, 차, 커피 등 음료 상품 중심 온라인 판매와 함께 정기 구독, 단독 패키지 구성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칠성몰을 개편하며 상품 카테고리와 제품 구성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개인화된 서비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NHN커머스의 샵바이 프리미엄을 도입했다.

NHN커머스는 샵바이 프리미엄을 활용한 이번 리뉴얼에서 칠성몰의 ‘정기 구독’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지원했다. 정기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일정 주기마다 자동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NHN커머스는 받는 사람의 연락처만 알아도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구현했다.

이와함께 갓 생산된 음료를 판매하는 칠성몰의 '싱싱마켓' 서비스에 기간 한정 판매 기능을 적용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구매를 촉진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샵바이는 오픈 API를 통해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편리해 쇼핑몰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기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상품 추천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추가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샵바이를 활용하면 기업 니즈에 따른 몰을 구축하는데 드는 리소스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원하는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양성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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