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입점으로 홈씨씨 인천점과 수원점은 인테리어 제품 구매와 시공 상담을 포함해 가전 구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홈 리모델링 복합 쇼핑 공간으로 태어났다.
홈씨씨 인천점과 수원점에 새롭게 들어선 롯데하이마트는 각 약 760㎡(230평)와 약 860㎡(260평) 규모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대표 대형 가전부터 청소기, 밥솥, 선풍기 등 소형 가전까지 혼수와 입주 등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다이슨, 샤크, 로보락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 제품도 준비됐다.
롯데하이마트는 입점 기념으로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00만 원까지 결제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캐시백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1%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삼성전자 및 LG전자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60만 원의 할인 혜택이 별도로 지원된다. 이 외에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마련돼 혼수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씨씨 매장 제품과 롯데하이마트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제품 구매 후 홈씨씨 매장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 원 상당의 홈씨씨 상품권을 증정한다. 반대로 홈씨씨 매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롯데하이마트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 입점으로 홈씨씨 인천점과 수원점에서 인테리어와 가전 구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돼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롯데하이마트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홈 리모델링 전문 매장으로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홈씨씨 인천점과 수원점은 각 지역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 매장이다. 창호, 바닥재, 필름, 타일 등 홈씨씨의 최신 제품을 비롯해 페인트, 철물, 공구까지 3만 점 이상의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갖추고 있다. 또한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해 1대1 맞춤 시공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