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시에 거주하는 이 모(여)씨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주문한 홍로 사과를 2주 넘게 기다린 끝에 배송 받았다.
배송 지연도 문제였지만 박스를 열어보니 사과 크기는 기대보다 훨씬 작고 중량도 1kg에 못 미쳤다. 더 큰 문제는 사과 중 상당수가 이미 썩어 있었던 것.
이 씨는 즉시 업체 측에 상한 사과에 대한 부분 반품을 요청했지만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다.
이 씨는 "배송이 늦은건 둘째치고 사과 크기도 심하게 작았다"며 "썩은 제품도 섞여있어 버릴 수 밖에 없었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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