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인기가요소녀시대, ' 타이틀 곡 Gee에 맞춘 게다리춤' "너무 귀여워" 화제
상태바
인기가요소녀시대, ' 타이틀 곡 Gee에 맞춘 게다리춤' "너무 귀여워" 화제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1.12 00:0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쇼!음악중심'에 이어 '인기가요'의 무대에서 화려한 컴백무대를 가진 소녀시대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인기가요 컴백무대로 돌아온 소녀시대는 컴백한 소감을 묻는 MC의 질문에 "저희가 오랜만에 9명이 모여 무대에 서게 되었는데 긴장 되고 설레인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노래 제목이 특이하다는 질문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GEE(지)는 감탄사!예요.어머나! 에구머니나!!란 뜻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출연한 9명의 소녀들은 짧은 흰 티셔츠에 타이트한 청바지를 입고 나와 미니앨범 자켓의 인형같은 모습을 선보였고, GEE(지)와 '힘내'두 곡을 불러 모처럼 기대에 부풀은 팬 들에게 성공적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이 날 소녀시대는 자신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에 맞게 형형색색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마네킹 자태로 무대에 오른 뒤 미니 앨범 타이틀 곡 'Gee(지)'의 컨셉트에 걸맞는 밝고 귀여운 무대를 펼쳤다.

특히 노래 끝부분에서 선보인 '개다리춤' 안무는 신선한 충격과 함께 열광적인 호응을 얻으며 '유행예감'을 느끼게 했다.

한편, 이날 뮤티즌송은 SS501(김현중, 김형준, 김규종, 허영생, 박정민) 'U R Man (유아맨)'이 선정됐으며, 이외에도 테이크 세븐 에서는 백지영을 비롯해 솔로로 데뷔한 빅뱅의 승리까지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d 2009-01-12 11:21:16
개다리춤 노래 첫부분인데요
춤 제대로 보고좀 적으시지..

쇼 음악중심이 좋네 2009-01-12 01:40:05
어제 쇼 음악중심이 더좋네..
인기가요는 카메라맨이 파업하나?? 왜캐 못찍지 2초마다 화면 게속 돌려서 사람표정 하나하나 못보게하네 짜증나게 단체샷을 많이찍고 클로즈업좀해서 3~1명잡아서좀 보여주지.. 쇼음악중심은 눈물나게 잘찍던데.. 완전 100점만점에 100점 인기가요는 100점만점에 -100점 ~~ ㅋㅋ 뮤직뱅크 카메라 감독들은 얼마나 잘찍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