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어처구니없는 동양매직의 A/S
상태바
어처구니없는 동양매직의 A/S
  • 이관희 소비자 yschoi@consumernews.co.kr
  • 승인 2006.10.30 10: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은정 2009-01-11 19:58:54
어머..우리도그래요
저희도 글올린적 있는데..신혼집변기 들어가고 계속 그러더니 4번째 모델교환 했는데 또그래요..이제 무상AS기간끝나 35000원든다길래 그냥씁니다 ,,자체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