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양매직, 스타벅스와 함께 매달 '쿠킹클래스' 진행
상태바
동양매직, 스타벅스와 함께 매달 '쿠킹클래스' 진행
  • 백진주 기자 k87622@csnews.co.kr
  • 승인 2010.02.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소비자에 대한 문화서비스의 일환으로 매월 1회씩 스타벅스와 함께 정기적으로 쿠킹클래스와 커피교실을 진행키로 했다.

동양매직은 지난 16일 홍대근처에서 운영중인 쿠킹클래스에서 ‘요리교육’과 커피전문 기업 스타벅스의 ‘커피교실’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동양매직은 자체 개발.생산한 급속조리오븐(트라이던트)을 스타벅스에 납품하게 됨에 따라 기존 정기적으로 진행해오던 매직쿠킹클래스와 스타벅스의 커피 교실을 동시에 진행하여 참가자들이 직접 만든 요리와 잘 어울리는 커피를 소개하고 시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날 동양매직 쿠킹클래스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얼그레이 컵케익과 슈거볼 쿠키를 만들고 스타벅스 제3대 커피 앰배서더(커피 홍보대사)인 이병엽씨가 콜럼비아산 커피와 에티오피아산 커피를 소개하는 등 직접 강의를 진행했다.

수강에 참여한 조희경 주부는 “직접 실습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커피를 소개 받으니 커피 및 요리의 다양하고 깊은 맛을 더욱 잘 알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쿠킹클래스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양매직 카페 “요리사랑 오븐사랑(http://cafe.naver.com/magicovenlo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