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택배회사가 물건파손에 늑장 · 욕설까지 배달"
상태바
"택배회사가 물건파손에 늑장 · 욕설까지 배달"
  • 백상진 기자 psjin@consumernews.co.kr
  • 승인 2006.10.18 07:38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파랑노랑 2006-10-18 09:46:14
괜찬은 택배도 많던데. 우체국 택배는 엄마가 부친 김치 배달이 늦어져 시었다고 불평하자 돈으로 즉각 보상해주던데요. 택배라고 다 싸잡아서 욕하면 안되죠

버팀목 2006-10-18 10:29:34
우리 시골에는 친절하던데...택배회사 본사에서 지점을 줄때 인성을 잘고려해서 지점을 모집하고 회사도 직원들 써비스 교육부터 시켜서 내보내면 좋을텐데...혹시 배달하는기사들 일은 많고 월급이적어서 ...ㅋ

산소파워 2006-10-19 10:22:41
한진택배동감

행복이 2006-11-04 15:08:31
저두 이틀전 택배사의 잘못으로 물건이 도착하지도 않고 전화한통도 없구 화가나서 한마디 했더니 도리어 큰소리 치고 연락준다더니 오널 주말이라 업무는 벌써 끝났고 본사 서울도 이틀동안 통화중이더니 인제는 주말이라 업무가 끝났다 하네여...
도대체 어디 고발하면 빠를까요?
참고로 아주 택배 정말 짜증 지대로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