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이스테이션, 3D 내비게이션 ‘S7 플래닛’ 출시
상태바
아이스테이션, 3D 내비게이션 ‘S7 플래닛’ 출시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4.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테이션(대표 김태섭)이 입체 지도를 탑재한 ‘S7 플래닛’ 내비게이션을 출시했다.

S7 플래닛은 지도 상의 지역을 실제 모습을 보는 것처럼 입체영상으로 표현한 ‘리얼(Real) 3D맵’을 탑재한 것이 특징.

이동방향과 경로선 부분을 입체감 있게 표현했으며, 현재 위치 주변 건물이 반투명으로 자동 변경되어 운전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

티팩(TPEG) 탑재로 실시간 유가정보 및 주변의 저렴한 주유소 정보를 제공 받는 것은 물론, 컴퓨터 별도 연결 없이 카메라 데이터 정보의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특히 GPS 수신 능력을 향상시켜 기존 40여 개에서 64개로 늘어난 탐색 위성수로 수신이 한층 빨라졌다는 설명이다.

아이스테이션 박전만 사장은 "S7 플래닛은 아이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7번째 내비게이션으로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과 디자인의 심미성을 모두 만족시키고자 노력한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아이스테이션 공식 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16GB 기본 패키지 가격은 50만원이다.

한편, S7 플래닛 출시기념으로 다음달 20일까지,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비게이션 무선 리모콘, 악세사리 할인쿠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