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김치냉장고] 만도위니아 '딤채'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김치냉장고] 만도위니아 '딤채'
  • 안광석 기자 novus@csnews.co.kr
  • 승인 2010.08.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도위니아(대표 민원식)의 ‘딤채’가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위니아만도가 지난 1995년 11월 처음 선보인 딤채는 김치냉장고 원조 브랜드로 7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5년 연속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1위를 차지했다.

2010년형 딤채에는 김치 온도를 측정해 사계절 맞춤형으로 김치를 숙성해주는 ‘인텔리전트 발효과학 3G+’기술이 적용됐다. 이는 계절에 상관없이 3~5일 정도만 숙성시키면 맛있고 김치를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뚜껑형제품의 경우 뚜껑 내부에 첨단 팬이 들어간 ‘쿨링 마스터’를 장착했다. 저장고 내부 냉기를 순환시켜 저장실 내 온도를 유지해주고 습기 조절 및 탈취 기능을 강화했다.

딤채 스탠딩은 온도에 민감한 김치 맛을 보존하기 위해 기계실을 위로 올린 모델이다. 무거운 냉기가 상부에서 하부로 자연스럽게 내려오게 해 정온 유지를 극대화했다. 칸칸마다 일정하게 온도를 관리해주는 ‘룸별 독립 냉각 시스템’을 적용, 김치와 신선식품을 보다 정확한 온도에서 생생하게 보관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