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엑스피드 CF(친구야편/지폐편)를 패러디한 동영상이나 이미지를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에 올리면 참가자들의 평가 등을 통해 금상 1명에게 X노트, 은상 1명에게 디지털카메라, 동상 3명에게는 게임기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 이 기간(3월1일~4월15일)동안 엑스피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싸이언 휴대폰(1명), USB일체형 MP3(10명), 트롬세탁기(1명), 전자사전(1명), 모니터(1명) 등을 제공하며,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씨즐 영화예매권(1인 2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누구나 다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남자편(친구야편)과 여자편(지폐편)의 두가지 소재로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LG파워콤 엑스피드 광고는 친근한 일상생활과 연계하여 주타겟층인 1030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엑스피드의 강점인 고품질의 빠른 속도를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어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