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대표 이해선)이 태국에서 TV홈쇼핑 G"CJ O Shopping(이하 G"CJ)을 개국하고 24시간 방송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G"CJ는 CJ오쇼핑과 태국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미디어 그룹인 GMM 그래미가 조인트 벤처 형태로 공동 투자해 만든 회사로, 18일 오전 10시(현재시각)부터 태국 전역 1천200만 가구에 방송을 송출한다.
첫날 방송에서는 삼성 스마트 TV 등 유명 가전제품과 함께, 리체나 염색제, 글라스락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도깨비 찬스'와 같은 미니프로그램을 통해 농심 '신라면'을 태국 시중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태국은 중국, 인도, 일본, 베트남에 이어 CJ오쇼핑이 진출하는 5번째 국가로 동남아 2위의 경제규모에 지난 5년 평균 5%의 안정적인 경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CJ오쇼핑의 이해선 대표는 "CJ오쇼핑은 총 5개국 7개 해외 사이트에서 홈쇼핑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앞으로 4~5년 내에 안정적인 해외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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