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암웨이, 모바일 매거진 '암웨이 온' 오픈
상태바
한국암웨이, 모바일 매거진 '암웨이 온' 오픈
  • 정회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7.1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유용한 생활 정보와 제품 정보를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 '암웨이 온'(Amway ON, www.amwayon.co.kr)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암웨이 온'은 헬스, 뷰티, 라이프 스타일, 앳 홈, 암웨이 스토리 등의 섹션으로 나뉘어졌다.

헬스섹션에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제공하는 건강상식, 다이어트, 운동법 등의 실용적인 정보를 담았다.

뷰티섹션은 메이크업 브랜드 '아티스트리'를 활용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방법 등 뷰티 노하우를, 라이프스타일 섹션은 여행과 트렌드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앳 홈 섹션은 요리 명장과 함께하는 테이블 세팅을 비롯해 각 계절에 어울리는 요리와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암웨이 스토리' 섹션을 통해 한국암웨이가 펼치는 사회공헌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암웨이에서 발행되는 오프라인 매거진 ‘아마그램(Amagram)’, ‘더 초이스(The Choice)’, ‘어취브(Achieve)’에 수록된 컨텐츠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 통합 디지털 마케팅 팀의 김현동 차장은 "올 들어 공식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브랜드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암웨이 온' 모바일 매거진 사이트까지 구축하게 됐다"며 "회원과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