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후 고장난 단말기을 두고 제조사 측이 사용자 과실을 주장하자 이용자들이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애플에서 제공된 차세대 운영체제 iOS6.0로 업데이트 후 발생한 문제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끊이지 않는다.
지난 9월 19일 애플이 공개한 iOS6는 그간 부실 지도, 와이파이 연결 불가, 배터리 급속 방전, 앱스토어 접속 불편, SNS 주소록 연동 문제, 일부 통신사에서 112로 신고할 시 119로 연결되는 등 여러 이상증상들이 줄을 이으면서......>>>>>>> 참조
애플의 무심한 정책이 이용자 보험사기로 몰아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345451)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영상취재=박은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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