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림 슬림닭가슴살캔 출시 기념 '오연서 미쏘 스키니진' 쏜다
상태바
하림 슬림닭가슴살캔 출시 기념 '오연서 미쏘 스키니진' 쏜다
  • 이경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1.1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대표 김홍국)이  배우 오연서와 함께 하림 슬림닭가슴살캔 CF를 촬영하고 14일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넝쿨당’에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워너비 스타로 급부상한 오연서는 지난달 하림 슬림 닭가슴살의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메이킹필름에서는 이른 새벽부터 촬영 스태프들이 분주히 촬영준비를 하는 모습과 오연서가 촬영 중에 보이는 또 다른 매력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오연서는 이날 촬영에서 애교 넘치는 귀여운 모습과 늘씬한 매력녀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줘 남심을 흔들었다. 오연서는 메이킹필름 말미에 CF 촬영 소감을 밝히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하림 관계자는 "하림 슬림닭가슴살은 다이어트 시에 충분한 영양공급은 하면서도 칼로리는 낮출 수 있는 제품으로,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로 응용이 가능하다"며 "하림 슬림 닭가슴살캔의 건강한 먹거리라는 이미지와 먹는 것 하나도 깐깐하게 고를 것 같은 오연서의 똑부러지는 이미지가 더해져 광고효과가 아주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슬림닭가슴살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MIXXO 청바지와 공동으로 ‘오연서 S라인 청바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arimslim/app_272776856121319)에서 참여하기를 클릭한 후 친구에게 공유하고 연락처를 남기면 즉석에서 당첨확인이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26인치와 28인치 MIXXO 청바지(각 10벌)와 오연서 친필사인, 하림슬림닭가슴살캔 등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