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송곳만평]2013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대상, 주인공은?
상태바
[송곳만평]2013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대상, 주인공은?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3.08.2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대상’ 14개 부문 1위 브랜드들이 선정됐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과 한국리서치는 최근 가전 IT, 자동차, 유통, 식음료, 금융, 서비스 등 소비생활과 밀접한 14개 분야 56개 상품을 대상으로 소비자 브랜드 신뢰도 대상 설문 투표를 실시해 분야별 14개 1등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올 해로 6회째 진행되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소비하는 신뢰할만한 브랜드 품목들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와 한국리서치에 의뢰한 ‘브랜드신뢰지수 조사’를 통해 1등을 가린다.

이번 조사에서 1등으로 선정된 14개의 브랜드들은 이미 각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로 다시 한번 우월한 경쟁력을 확인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설문조사에는 총 1만7천163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다.

◆ 시장 1등 브랜드, 지난해 이어 큰 변화 없이 경쟁력 우위 

올해 단일 브랜드로 최고의 득표률을 기록한 브랜드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S4 (휴대폰) OB맥주의 카스 (맥주) LG전자의 휘센 (에어컨) 등으로 모두 시장의 1등 브랜드였다.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부문 역시 시장 점유률 1위인 G마켓과 쿠팡이>>>>>


관련기사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pid=395968&cate=&page=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