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동제약 '아로나민', 종합비타민 시장 50년 베스트셀러 '눈길'
상태바
일동제약 '아로나민', 종합비타민 시장 50년 베스트셀러 '눈길'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4.03.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이정치) 아로나민은 1963년 출시된 이후 지난 50여 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국내종합비타민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이다.

활성비타민의 뛰어난 약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 영양제’로 자리매김 해온 아로나민은 씨플러스, 아이, 이엑스, 실버 등 다섯 종류의 시리즈가 있어 사용자의 건강 상태나 생활습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로나민시리즈 제품 중 맏형 격이자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아로나민골드는 활성형 비타민B군과 비타민C · E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육체피로, 눈의 피로, 신경통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로나민골드에 함유돼 있는 활성비타민B군(B1 · B2 · B6 · B12)은 피로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회복시키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해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시켜줄 뿐 아니라 손상된 신경과 근육의 활동을 개선해 신경통, 요통 등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 비타민C와 비타민E는 체내의 지방질이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항산화작용을 가진 비타민으로 노화를 방지해 젊음 유지에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가는 2만6천 원 선.




한편 일동제약은 지난해 아로나민 발매 50주년을 맞아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뜻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주목을 끌기도 했다.

아로나민 판매수익금을 활용해 비타민이 부족한 어려운 이웃들과 바쁜 현대인들을 찾아가 과일을 나누는 ‘아로나민 과일트럭’ 행사를 연중 진행했으며 희망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은 기념음반을 제작, 음원 수익금으로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을 후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변동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