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3.2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28일 후디스 산양분유가 ‘201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이 상은 품질의 우수성은 물론 친밀감, 책임감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글로벌 브랜드 육성의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진 상이다.

일동후디스의 대표 상품인 후디스 산양분유/산양유아식은 유아식업계 최초의 로하스 인증 및 한국 소비자웰빙지수 1위에도 선정된 제품이다.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한 청정 프리미엄분유라는 설명이다.

산양유는 모유와 같은 천연 A2 Milk일 뿐만 아니라 단백질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 유단백 알레르기나 소화장애의 염려도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후디스 산양분유는 아기도 쉽게 소화시킬 수 있고 황금변을 보게 해준다는 입소문이 널리 퍼져 최고급 분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의 청정초지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하는 산양의 원유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깨끗하고 안전해서 엄마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며 “특히 세계 각국에서 25년간 검증받아 왔고 국내에서도 10년 이상 직접 먹여본 엄마들이 품질의 차이를 확인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되는 명품브랜드”라고 강조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