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 ‘트루맘’ 모델 발탁
상태바
일동후디스,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 ‘트루맘’ 모델 발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5.0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9일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를 새 모델로 트루맘 신규 TV광고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김 씨는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오페라의유령’, ‘지킬앤하이드’를 거쳐 ‘위키드’에서 열연 중인 뮤지컬계의 대표 디바다.

8살 연하인 남편 손 씨도 뮤지컬배우로 현재 SBS ‘오마이베이비’에서 아들 손주안 군과 함께 야무진 신세대 부모상을 보여주고 있다.

‘아무리 바빠도 주안이를 남의 손에 맡기지 않는다’는 고집을 가진 이 부부의 깐깐한 육아철학이 ‘자연방목 원유만 고집’해 온 트루맘의 이미지와 잘 맞아서 모델로 기용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지난 2000년에 출시된 트루맘은 청정초지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들어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의 효시가 된 제품이다. 꾸준한 품질 개선을 통해 현재 ‘트루맘 후레쉬’와 ‘트루맘 뉴클래스퀸’으로 업그레이드돼 판매되고 있다.

WHO CODEX규격과 한국인 영양섭취기준에 맞춘 과학적 설계로 만들고 다양한 초유성분 및 DHA, 아라키돈산 등 두뇌발달과 성장에 유익한 기능성분이 보강된 게 특징이다.

유아식업계 최초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고 국제적 품질규정에 따라 호주검역당국(AQIS)의 엄격한 관리를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는 트루맘 출시 15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이기에 기존 광고의 틀을 벗어나 엄마의 진심에 호소하는 새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아기가 무탈하게 잘 먹고 잘 자고 잘 크기를 바라는 엄마의 진심을 ‘엄마맘 트루맘’으로 표현한 이번 캠페인이 청정유아식 트루맘의 가치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함께 부르는 ‘트루맘송’과 함께 나올 새 광고는 오는 10일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킹필름 등 다양한 영상들은 후디스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