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평가단 발대식 실시
상태바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평가단 발대식 실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8.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는 2012년부터 실시중인 트럭버스용 타이어(이하 TBR)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올해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BR 고객평가단은 대형트럭을 10년 이상 장거리 운행하는 운전자 27명으로 구성됐으며 금호타이어 'KRA50' 및 대형카고 전륜용 프리미엄 신제품 'KRS55'을 장착해 올 연말까지 타이어 시승 체험을 하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고객평가단에게 타이어 무상 지원, 얼라이먼트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연말까지 관련 부문 공동으로 정기적인 타이어 사용 현황 점검 및 평가단 의견 수렴을 통해 제품 개선 및 향후 신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TBR 고객평가단이 시승하는 KRA50과 KRS55는 타이어의 사용 용도에 따라 형상, 구조, 재료 등을 최적화하는 ICOS 기술을 적용했으며 고강도 PR(타이어 강도 지수)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마모성능을 개선해 전반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KRA50은 2013년 대형카고 시장을 선도했던 제품으로 올해 대형덤프 및 중형카고용 규격으로 확대 출시됐으며 마일리지 성능을 타사대비 약 20% 향상시킨 대형카고 전륜용 프리미엄 신제품이다.

고양주 TBR 마케팅 팀장은 "2012년부터 3년 연속 TBR 타이어 고객평가단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해 품질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고 밝혔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