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아차,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리 디자인' 전개
상태바
기아차,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리 디자인' 전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9.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대표 이형근·이삼웅)는 22일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RE:Design'을 전개하고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을 핵심 소재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RE:Design(리:디자인)’은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갖춘 기아차의 제품들이 훌륭한 교통수단의 역할을 수행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삶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조연으로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날 웹사이트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RE:Design 매니페스토영상은 RE:Design의 콘셉트와 핵심 내용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로드 트립 소개 영상은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먼 사이인 아빠와 아들이 자동차 여행을 함께 하고 서로에게 가장 친근한 옆이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고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RE:Design 캠페인은 기아차 브랜드가 고객의 삶에 좀 더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더욱 빛나는 가치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아차의 새로운 시도"라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