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지엠, 17일 창립 12주년 새로운 도약 준비
상태바
한국지엠, 17일 창립 12주년 새로운 도약 준비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10.1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회사 출범 12주년 기념일인 10월 17일에 앞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경영현황설명회를 개최해 출범 이후 이뤄낸 괄목상대한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전 임직원이 한 팀이 되어 경쟁력 강화를 통한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해나가자고 밝혔다.

호샤 사장은 지난 10월 7일과 8일, 13일, 16일 나흘간 부평, 군산, 창원, 보령 등 지방사업장을 직접 순회하며 10차례에 걸쳐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회사 성과와 도전과제, 사업전략 공유 등으로 구성된 경영현황설명회를 열어 경쟁력 강화와 지속가능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호샤 사장은 "한국지엠 출범 이후 12년간 회사의 성공에 큰 기여를 해 준 모든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기여에 깊이 감사한다"며 "지금 한국지엠은 다음단계로의 도약을 해야 할 시점으로 모든 임직원이 한 팀으로 함께 일할 때 더욱 경쟁력 있고 지속가능한 회사를 만들어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지엠 측은 지난 12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연구개발 및 각종 시설에 대한 국내 투자를 지속해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을 디자인, 생산, 판매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가장 중요한 자산인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다니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 경쟁력과 지속가능성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청사진을 밝혔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