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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아슬란 구입 고객에게 공간체험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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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아슬란 구입 고객에게 공간체험 서비스 제공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11.23 09:5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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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대표 김충호·윤갑한)가 아슬란 구매 고객에게 공간체험, 자산관리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23일 아슬란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한국 고유의 전통고택, 최고급 캠핑시설이 기본으로 갖춰진 글램핑, 고급 오디오 체험관, 영화감상을 위한 CGV 특별관 중 한 곳을 골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체험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한 공간 체험을 원치 않는 고객은 명함지갑 등 비즈니스 관련 소품,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아슬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멤버스 사이트(BLUEmembers.hyundai.com)와 아슬란 운영센터(전화: 1877-5405)에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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