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유기농 궁' 엄마들이 뽑은 분유 1위
상태바
매일유업, '유기농 궁' 엄마들이 뽑은 분유 1위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4.12.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이 매일유업 소비자들이 뽑은 올해 가장 사랑받은 분유로 선정됐다.

11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매일유업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일유업 공식 카페에서 '2014 앱솔루트 유아식 결산'을 진행한 결과 총 200명 중 114명이 선택한 '유기농 궁'이 1위로 뽑혔다.

투표에 참가한 엄마들은 "매일모유연구소가 직접 엄마 모유를 분석해서 만들어서 믿음이 가요", "좋은 원료를 엄선해서 제대로 만든 것 같아서 마음이 놓여요" 등의 글을 남기며 '유기농 궁'을 1위로 뽑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처럼 '유기농 궁'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 될 수 있었던 비결은 '모유를 연구하면 분유는 연구된다'는 모토로 연구한 결과다.

'유기농 궁'은 매일유업이 직접 모유를 분석하고 아기에게 딱 맞는 모유성분을 연구해 유네스코에 생물보전 지역으로 등재된 전북 고창의 상하목장 유기농 원유를 100% 사용한 제품이다.

또 3만 원대의 합리적 가격도 '유기농 궁'이 출산율 감소 등으로 어려운 분유 시장 환경 속에서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16%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꼽힌다.

한편 매일유업은 '유기농 궁'이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유기농 궁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연말 메시지를 남기면 우리아기 생의 첫 기부&기부증서를 전달하는 연말연시 사랑 나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