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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데이맘 상품권 배송지연에 환불절차도 '먹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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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데이맘 상품권 배송지연에 환불절차도 '먹통'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3.03 08:39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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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슐 피해자 2015-03-27 10:03:21
상품권 사고 터질때 네스프레소 캡슐 현금구매한 사람인데요 물건은 안오고 환불도 못받고 있어요. 전화는 통화중이라 연경도 안되고요. 1:1게시판 답변은 주는데 전화달라니 전화는 안주네요. 누가 잡아먹나

상품권 ㅠ 2015-03-25 17:13:12
경찰에도 접수했고 게시판에도 계속 요청하고있는데,,처리가 안되고있네요,,,한달반째,,,,환불도..상품권도 아무것도 안주고 갑갑합니다

상품권피해자 2015-03-22 12:37:27
경찰서 피해사실 접수들.하세요
남들이 하겠지...라고 미루지 마시구요. 현재 경찰서에서 사건 진행을
하려고해도 피해자들이 신고를 안하니깐 전체적인 피해상황이
파악되지않아 수사가 진행되지않습니다. 시간이 걸려도 돌려주겠지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움직지 않으면 도망갈 시간만.벌어줍니다

상품권피해 2015-03-20 15:51:36
아 저도 정말 답답하고 미치겠습니다.
연락도 안주고 연라고 완되고..게시판에 글남겨도 답변도 없고..
아 정말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경찰서에서 입금증 뽑아서 접수하라고 문자왔는데 님들 접수하신 분들 계시나요?
그럼 영영 못받을까 걱정입니다..
아 짜증..

상품권 피해자 2015-03-18 12:11:35
연락도 안됩니다. 어쩌다 몇일까지 약속문자 한번 날려놓고 당연히 입금도 안되고 설명도 없고 고객센타는 연결도 안되고 일대일 문의나 게시판도 확인도 안하고 심지어 팩스까지 보내도 연락없는 고의적악질업체입니다.
결국 언젠가 망할것이고 마지막에 여러피해자들이 속출할까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