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카페베네, 5년 연속 커피부문 ‘브랜드가치 1위’
상태바
카페베네, 5년 연속 커피부문 ‘브랜드가치 1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3.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24일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년 연속으로 커피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 브랜드스탁에서 특허를 획득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를 토대로 각 산업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가치 평가 인증제도다.

카페베네는 소비자조사지수에서 인지, 호감, 만족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올해로 창립 7주년을 맞이한 카페베네는 2012년 뉴욕 타임스퀘어에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본격 진출했으며 국내외 포함 전 세계 12개국에서 1천5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질 좋은 원두에서부터 로스팅 기법, 고객 서비스까지 그동안 카페베네의 보이지 않는 열정과 노력이 이번 브랜드 가치 평가 5년 연속 1위 선정을 통해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신메뉴 출시와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