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영돈 PD, 직접 검증한 파스퇴르 ‘베네콜’ 모델 발탁
상태바
이영돈 PD, 직접 검증한 파스퇴르 ‘베네콜’ 모델 발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3.2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깐깐한 제품 검증의 아이콘, 이영돈 PD가 콜레스테롤 저감 건강기능식품 베네콜의 광고모델로 나섰다.

파스퇴르는 25일 이영돈 PD를 광고 모델로 한 '베네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이영돈 PD, 콜레스테롤을 말하다’편은 한국인의 콜레스테롤 문제를 제기하고 베네콜의 효능을 전하는 내용이다.

먹거리 검증 프로그램을 오랫동안 진행한 이영돈 PD는 자신의 첫 번째 광고제품인 만큼 계약에 앞서 깐깐하게 제품을 검증했다. 베네콜의 효능을 증명하는 논문목록과 해외사례 확인은 물론, 직접 베네콜을 섭취한 후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측정해 효과를 확인했다.

베네콜의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효능을 직접 확인한 이영돈 PD는 적극적으로 광고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베네콜은 핀란드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콜레스테롤 감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은 식물스타놀 에스테르가 콜레스테롤이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해외 임상시험 결과에 의하면, 2주간 일정량을 섭취한 실험군은 대조군에 비해 LDL-콜레스테롤(혈관벽에 쌓여 각종 심혈관 질환을 유발하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8%가량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파스퇴르 베네콜은 마시는 농후 발효유 형태로 식물스타놀 에스테르가 3.4g 들어있어 하루 한 병씩 꾸준히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g당 1억 마리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장 건강에도 좋다.

파스퇴르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베네콜 체험단 모집도 진행 중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베네콜 2주 체험분 2세트(30개)를 보내준다. 우수 체험 수기를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3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롯데푸드 블로그에서 신청하면 된다.

0325.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