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디야커피, 신제품 ‘All New 머그·텀블러’ 7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신제품 ‘All New 머그·텀블러’ 7종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9.0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머그와 텀블러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 이디야가 새롭게 MD제품으로 선보이는 ‘All New 머그·텀블러’는 스키니머그 2종과 라이트머그 3종, 슬림텀블러 2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키니머그 2종은 길고 깔끔한 라인의 머그컵으로 이디야블루 컬러와 화이트 색상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라이트머그 3종은 이디야의 대표 컬러인 블루 컬러, 화이트, 오렌지를 톤 다운해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슬림텀블러 2종은 일자로 심플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특징으로 블루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MD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권 및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스키니머그 구매 시에는 음료를 무료로 사이즈업 할 수 있는 ‘엑스트라 사이즈 할인권’, 라이트머그 구매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슬림 텀블러 구매 시에는 5천 원 상당의 음료 할인권이 제품과 함께 동봉돼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All New 머그·텀블러 출시를 기점으로 기존 MD제품 보다 더욱 다양한 디자인, 이디야만의 고유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나아갈 것”이라며 “고객들이 금번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머그와 텀블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머그 텀블러 7종 이미지.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