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오쇼핑,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CJ오쇼핑,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9.1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추석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추석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온라인 쇼핑몰 CJ몰과 TV홈쇼핑에서 지역 특산품, 건강식품 등 명절 선물용 상품과 주부를 위한 인테리어, 이미용, 여행 상품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온라인 CJ몰은 최근 양극화된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선물세트를 프리미엄형과 실속형으로 준비했다.

CJ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식품종가’는 횡성 한우와 완도 전복 등 지역 특산품 중 최상급 상품으로만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식품종가’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 제작된 고급 보자기 포장과 감사카드 동봉, 해피콜 서비스 등을 더해 선물로써의 품격도 한층 더 높였다.

알뜰족을 위한 실속형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정관장 홍삼 정옥고 세트’, ‘6년근 고려 홍삼정 골드 플러스’ 등 부모님 선물로 좋은 홍삼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카놀라유, 참기름, 소금 등 명절 필수품으로 구성된 실속 세트도 1~3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 추석 선물세트.jpg
이와 함께 TV홈쇼핑에서는 13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집방송 ‘추석맞이 럭키 선데이’를 통해 명절 손님맞이용 인테리어 상품과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각종 힐링 상품을 집중 방송한다.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오전 11시, ‘한샘 스타일 키친’은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추석을 기념해 이 날 한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명절에 고생했을 주부 고객들을 위한 힐링 상품도 준비됐다. 13일 낮 12시30분에는 고칼로리 명절음식으로 무너진 피부 리듬을 되살려줄 ‘미키모토 진주 에센스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오후 5시30분에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9일에 출발하는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서유럽 3개국 9박10일 패키지’ 상품을 특별 방송한다.

CJ오쇼핑 측은 “지속되는 불황의 영향으로 올해 추석 명절용 선물세트의 가격이 1만 원 이하에서부터 30만 원까지 뚜렷한 양극화를 보이고 있다”며 “고객들이 마음만은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실속형은 물론 홍삼과 같은 고급 선물도 최대 90% 할인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