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百, ‘추석 선물세트 귀향길 픽업 기획전’ 진행
상태바
롯데百, ‘추석 선물세트 귀향길 픽업 기획전’ 진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9.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15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귀향길 픽업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9월25일(금), 26일(토) 양일간 서울역 3층 대합실(롯데아울렛 서울역점 출입구)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이에 서울역을 이용하는 고객은 온라인 및 모바일로 선물세트를 주문하고 기차를 타기 직전 주문한 선물세트를 수령해 편하게 귀향길에 오를 수 있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 건과, 굴비, 차, 디저트 등 다양한 상품군 50여 개 품목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대상웰라이프 홍삼세트, 박찬회 화과자 선물세트 등이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닷컴 및 엘롯데에서 선물세트를 구매 후 서울역에서 픽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L.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선물세트를 픽업하는 고객 대상으로 100명에게는 귀향길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호 롯데백화점 옴니채널팀장은 “바쁜 현대인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편리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옴니채널을 활용해 상황에 따라 고객이 가장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