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SPC, 아르바이트생 장학금 지원 ‧ 동서식품 '딸기 레시피' 이벤트 ‧ 롯데칠성 '델몬트 자몽‧파인애플 플러스'
상태바
[기업브리핑] SPC, 아르바이트생 장학금 지원 ‧ 동서식품 '딸기 레시피' 이벤트 ‧ 롯데칠성 '델몬트 자몽‧파인애플 플러스'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6.02.2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매장 아르바이트생에게 장학금 지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계열 브랜드 매장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에게 총 1억7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SPC그룹은 지난 23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진행된 '제9회 SPC행복한장학금' 수여식에서 아르바이트 대학생 10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SPC그룹 'SPC행복한장학금' 사진.JPG
'SPC행복한장학금'은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는 학생 중 매년 200명을 선발해 등록금의 50%를 지원하는 제도다. 2012년부터 지금까지 총 727명의 학생에게 12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SPC그룹은 1년 이상 운영한 가맹점주의 대학생 자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에게도 장학금 100만원씩을 지원해왔다. 올해까지 총 3천52명에게 31억여원을 전달했다.

동서식품, 제철 딸기 활용한 레시피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봄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딸기 레시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서식품 - 사진자료1] 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딸기 레시피 프로모션 진행(1).jpg
이번 이벤트는 3월 6일까지 약 2주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소비자가 딸기 레시피 스타일을 고르는 '나만의 필리스타일 찾기'에 투표하면 제품 체험단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이 체험단으로 선정되며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클래스는 3월 26일 서울 광화문 라퀴진에서 진행되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에서 선보인 2월의 '딸기 크림치즈 과일 샌드위치'와 3월의 '딸기 크림치즈 피자' 레시피를 비롯해 이원일 셰프의 요리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벤트에 당첨된 대상자들에게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및 주방조리도구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고, 선발되지 못한 참여자들에게도 다양한 경품이 추가 증정된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자몽‧파인애플 플러스'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델몬트 자몽 플러스', '델몬트 파인애플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델몬트 자몽플러스 파인애플플러스 2종.jpg
이번 제품은 여섯 겹의 종이팩으로 구성된 테트라 프리즈마팩에 무균 충전함으로서 주스의 고유 향을 유지하고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델몬트 자몽 플러스'는 수분함량이 높고 비타민C와 미네랄이 풍부한 레드자몽 과즙을 담았으며 '델몬트 파인애플 플러스' 역시 당도가 뛰어난 파인애플 과즙으로 만들어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먼저 출시한 '오렌지 100플러스', '망고 플러스'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테트라 프리즈마팩에 담아 더 신선한 주스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