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오쇼핑, '가정의 달' 맞아 전 채널에서 '더 드림 페스티벌'
상태바
CJ오쇼핑, '가정의 달' 맞아 전 채널에서 '더 드림 페스티벌'
  • 조지윤 기자 jujunn@nate.com
  • 승인 2016.04.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은 5월을 앞두고 선물 고민이 많아진 소비자를 위해 '가정의 달' 선물용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CJ오쇼핑은 25일부터 5월31일까지 '더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드림 페스티벌'은 TV홈쇼핑과 T커머스, 온라인 및 모바일 CJ몰, 카탈로그, 오프라인 매장 등 CJ오쇼핑 전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getmailinline.png


이번 '더 드림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 선물로 유용한 상품이 집중적으로 소개된다. TV홈쇼핑과 T커머스 'CJ오쇼핑 플러스'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있는 브랜드 상품들의 편성을 확대할 예정이다.

CJ몰에서는 5월9일부터 13일까지 '핫딜 위크'를 통해 성년의 날 선물로 인기인 화장품과 패션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매일 1~2개씩 특별가에 판매한다. 5월31일까지 CJ몰 앱으로 첫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는 당일부터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37일간 CJ오쇼핑 전 채널에서의 누적 구매금액이 37만 원을 넘긴 고객에게는 특별 자체제작 사은품 '더 드림 땡큐 박스'를 증정한다. '더 드림 땡큐 박스'는 리빙 브랜드 '보탬'의 ▲촉촉한 물티슈 ▲두루마리 화장지 ▲휴대용 돌돌이 패션모자 등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