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앱솔루트’, 12월 초까지 업그레이드 기념 행사
상태바
매일유업 ‘앱솔루트’, 12월 초까지 업그레이드 기념 행사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11.2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오는 12월4일까지 업데이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앱솔루트 명작 퀴즈 풀고 영상 소문내기 ▲단 하나뿐인 앱솔루트 명작 만들기 ▲앱솔루트 명작 업그레이드 축하댓글 남기기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사진자료)앱솔루트 업그레이드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jpg
첫 번째 이벤트는 새로워진 앱솔루트 명작을 소개하는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이어 진행되는 앱솔루트의 영양 시스템, 시력 구성 성분인 루테인, 클린캡에 대한 퀴즈를 진행하고 영상을 공유한 SNS URL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천 명에게는 매일유업 커피 음료 바리스타룰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예쁜 우리아기 사진으로 앱솔루트 명작 제품 패키지를 꾸미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여행권(1명), 발뮤다 에어엔진(2명), 궁중비책 선팩트SPF 45(3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앱솔루트 명작의 새로워진 성분과 효능, 외형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작성하는 세 번째 이벤트는 10명을 추첨해 앱솔루트 명작 3단계 1캔을 증정한다.

세 개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최대 세 번까지 선물을 획득하는 행운을 노릴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4일에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