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5월에 6s구입했는데, 5분마다 꺼지는 현상이 있어,
서비스센터 5차례나 갔는데도 물어봐도 상세히 설명도 않해주고 센터직원도 이런증상도 처음이라며 배터리 교체나 보험처리 서비스가 않된다고해서 황당하고 억울해서
사설매장가서 5만원주고 배터리 교체했는데, 증상이 그대로라 방법이 없다며 폰을 않쓰고 있습니다.
다시는 아이폰 구입하지 않겠습니다
배터리 증상이면 교체를 해줘야할거 아닌가요, 그럼 왜 배터리를 무상교체해주는가요
예전 방송에 보면, 삼성 배터리 결함처럼 아이폰도 배터리 결함문제에 대해 전세계 방송 에 보내야 겠네요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면 되는지, 제발 좋은 방법있으면 알려주세요
서비스센터 5차례나 갔는데도 물어봐도 상세히 설명도 않해주고 센터직원도 이런증상도 처음이라며 배터리 교체나 보험처리 서비스가 않된다고해서 황당하고 억울해서
사설매장가서 5만원주고 배터리 교체했는데, 증상이 그대로라 방법이 없다며 폰을 않쓰고 있습니다.
다시는 아이폰 구입하지 않겠습니다
배터리 증상이면 교체를 해줘야할거 아닌가요, 그럼 왜 배터리를 무상교체해주는가요
예전 방송에 보면, 삼성 배터리 결함처럼 아이폰도 배터리 결함문제에 대해 전세계 방송 에 보내야 겠네요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면 되는지, 제발 좋은 방법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