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더러운 꼴 당했네요.
근데 카카오 고객센터에서는 기사가 맘대로 뜯어놓은 햇빛가리개를.. 가시한테 원래대로 해 놓으라고 요청해 보고 기사가 안한다고 하면 어쩔수 없다고 하네요
다시는 카카오드라이버 이용 안할라 합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자동결제 등롞도 안했겠지요!!!!
부정적 평가가 뭔지도 알려주지 않으니, 대리기사들이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희안한 카카오 대리의 평가 방법. 소비자가 어떤 부분이 불만이 있었는지 알려주고, 그에 대한 패널티를 알려주면 개선 될텐데.
아마도 카카오에서 관리하기 귀찮으니, 어디 대리 회사에서 일하던 놈 하나 실무자로 데려다 놓은 삘이 펄펄 나더만.
근데 카카오 고객센터에서는 기사가 맘대로 뜯어놓은 햇빛가리개를.. 가시한테 원래대로 해 놓으라고 요청해 보고 기사가 안한다고 하면 어쩔수 없다고 하네요
다시는 카카오드라이버 이용 안할라 합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자동결제 등롞도 안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