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이 12년 연속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결과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제14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 따라 발표됐다.
이번 결과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년 제14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 따라 발표됐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공공기관과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16가지 항목으로 나눠 평가해 지수화한 것이다. 90점 이상을 받아야 우수 콜센터로 인정된다.
생명보험산업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KB생명은 고객문의 시 빠른 대응과 정확한 안내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기본 예절인 맞이인사나 상담태도 등도 전 산업 평균을 웃도는 평가를 받았다는 입장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박유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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