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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녀 안전 위해 산 키즈폰, 잦은 고장·불량으로 되레 불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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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녀 안전 위해 산 키즈폰, 잦은 고장·불량으로 되레 불안
중소업체 제품에 통신사 이름 내걸어 판매...AS망 태부족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7.08.09 08:35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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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2018-05-12 07:12:20
저도 겪어보니 이해가 가네요 제 정신건강을 위해서 포기했어요 이렇게 오류가 많은 폰을 왜 계속 팔고 있는 걸까요?

5555 2018-01-15 16:44:58
준3사용자입니다 가입한지 한달도 안되 자동적으로 계속재부팅 키즈폰이 뜨거워져 밧데리가 없어질때까지 꺼지지도않고 버튼도 먹히지도 않아 as센타에 전화했더니 역시나 불친절 계속 똑같은 말만 반복 as안내처만 가르쳐준다 시간도 안되 갈수도 없고 택배로 붙이자니 일주일 여러모로 불친절한 as상담대응에 불쾌하고 불편하다 스마트폰은 아이들이 잃어버릴것같아 구매한 키즈폰인데‥ 정말 키즈폰 사면안될것같다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니다 좀더 튼튼하게 만들지 구매한지 한달도채지나지않아 고장이라니 as받기도 멀고 1년보장이라지만 대부분 별도인 본인부담금이 대부분!!
절대 키즈폰 준3 사용하지맙시다

6533 2017-10-10 20:27:05
쓰레기같은 키즈폰. 왜 이런거 불만제로나 이런데서 안다루지? As받다가 냉장고처럼 집에 고이모셔두고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승질나서 1년된거 해지해버릴 생각인. 충전도 제대로 안되는 이런 거지같은 물건을 계속 팔게 두는거지? 소비자가 봉인가?

이런것좀 신문에,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다룹시다.

준3 쓰레기 2017-09-28 17:31:17
이런 마인드로 as를 하니 중소기업이 욕먹고 인정 못받는거다. 얘네는 고소나 소보원 신고아니면 교환환불 없다고 생각하세요. 제품도 쓰레기인데 as는 더 쓰레기이고 기사들 교육수준도 엘지 삼성이랑은 클라스가 다르게 아주 저렴하다 ㅎㅎㅎㅎ

키즈폰시러 2017-09-19 13:37:40
이런건 팔지 맙시다 진짜 ..양심이 없네요 ㅜ구입한지 두달만에 두번수리 ..평일만 근무하고 토요일 오전도 안되고 as받기 힘드네요 ㅜㅜ대부분 맞벌이 가정이 이용할텐데 ㅡㅡ참 어떻게 수리하고 as하는 동안 아이와 어찌 연락하라고 엄청 오래걸리고 ㅜㅜㅜㅜㅜ핸드폰 잘만드는 한국이라는 나라가 이런걸 팔다니 자존심도 없네요 ㅜㅜㅜ사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