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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노트8 출시되자 '노트7 보상프로그램'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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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노트8 출시되자 '노트7 보상프로그램' 논란
소비자들 "안내 없었다" vs. 제조사 "충분히 고지"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09.12 08:35
  • 댓글 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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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박 2018-01-18 11:43:23
저도 지금에서 알게되서 다이렉트샵에 문의했더니 개통은 SKT다이렉트샵인데 클럽서비스는 대리점가입인데 니가 안했으니 못해준다네요 그렇게 중요한 서비스면 개통하면서 하도록 대리점으로 이관했어야지 다른서비스는 다 되도 그것만 등록안되는 서비스였다네요 그럼 문자나 폰줄때 개통방법만 서류로 주지말고 서비스 내용도 안내해주지 이제서 대리점 개통안했다며 내탓으로 넘기다니 우끼는 SKT다이렉트샵이에요

문희정 2018-01-18 07:39:30


 

 작성일 : 18-01-18 07:26

소비자 우롱하는 기업

 글쓴이 : 문희정

노트7을 구매 세간의 화제였던 폭발사고로 폰 교체하는 불편 상술로 삼성폰 이용시 갤럭시클럽가입시켜 다음기기때 위약금 기기값50%할인 조건 내검 그러나 정작 변경시 기기 상태 본다함 12월 중순에 반납한 기기가 1/10에 반품됨 삼성 sk 서로 이링로 저리로 책임회피 삼성은 이벤트 소비자에게 고지의무없다며 선택한 소비자몫이라고다른곳보다 까다로운 규정으로 소비자기만하는sk도 소비자몫이라고 액정파손 돈 더 들여 폰 바꾸라니 갤럭시클럽이 무슨 혜택인지 사건의 발단은 누가 만든건데 왜 소비자만 피해보라는지 대기업들의 행패 만 천하에 알려야 해서 고발합니다

 









Zosel 2017-12-27 17:38:51
저도 같은상황이군요~~황당하기 그지없고 억울하기만
통화하니 클럽미가입자라 안된다는말만 하는군요
배신감에
삼성 꼴도 보기싫군요~~

두비 2017-12-22 23:49:51
저도 오늘 보상프로그램 받고자 대리점 갔다가 가입이 안되어있어서 안된다고 자기들 책임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왔네요. 완전 억울합니다. 안내도 안해준걸 대리덤측에서 인정하지만 해줘야할 의무는 없었다고하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홍민주 2017-11-30 14:45:09
아고라에 청원서 있습니다, 일단 모아서 항의라도 해봐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억울하고 또 대기업이 우리한테 이러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2fread?bbsId=P001&articleId=210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