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7을 구매 세간의 화제였던 폭발사고로 폰 교체하는 불편 상술로 삼성폰 이용시 갤럭시클럽가입시켜 다음기기때 위약금 기기값50%할인 조건 내검 그러나 정작 변경시 기기 상태 본다함 12월 중순에 반납한 기기가 1/10에 반품됨 삼성 sk 서로 이링로 저리로 책임회피 삼성은 이벤트 소비자에게 고지의무없다며 선택한 소비자몫이라고다른곳보다 까다로운 규정으로 소비자기만하는sk도 소비자몫이라고 액정파손 돈 더 들여 폰 바꾸라니 갤럭시클럽이 무슨 혜택인지 사건의 발단은 누가 만든건데 왜 소비자만 피해보라는지 대기업들의 행패 만 천하에 알려야 해서 고발합니다
아고라에 청원서 있습니다, 일단 모아서 항의라도 해봐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억울하고 또 대기업이 우리한테 이러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2fread?bbsId=P001&articleId=210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