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국민 첫사랑 수지 ‘처음처럼’ 새 광고 인기 폭발
상태바
국민 첫사랑 수지 ‘처음처럼’ 새 광고 인기 폭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11.0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첫사랑의 아이콘 수지가 새롭게 찍은 ‘처음처럼’ 동영상 광고가 8일 만에 유투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상에서 200만 뷰를 넘기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처음처럼 판타지편’과 ‘처음처럼 마이라벨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처음처럼 판타지편’은 수지가 ‘처음처럼’을 마신 후 느끼는 감정을 신비롭고 환상적인 오로라와 밤하늘에 별이 반짝이는 모습, 부드러운 깃털이 수면에 가볍게 닿는 모습 등을 통해 예술적인 시각으로 표현했다.

마이라벨편.jpg
‘처음처럼 마이라벨편’은 두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수지가 직장동료와 ‘처음처럼’을 마시며 각자의 소원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직원에게 ‘유럽처럼’, 승진을 원하는 직원에게 ‘과장처럼’, 늦둥이를 원하는 팀장에게 ‘아빠처럼’을 선물하는 에피소드와 오랜 친구사이였던 두 남녀가 ‘처음처럼’에 ‘연인처럼’ 라벨을 붙여 고백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에피소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수지가 풍부한 표현력을 갖고 있고 라벨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가 높아 광고가 공개되자마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유쾌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