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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올리브영 콜라보 시즌 2...‘바나나맛우유 로션’ 라인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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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올리브영 콜라보 시즌 2...‘바나나맛우유 로션’ 라인 확대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7.11.29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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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와 올리브영이 지난해에 이어 올 겨울 식품-화장품 콜라보레이션 시즌 2을 선보인다. 지난해 품귀 현상을 빚으며 ‘푸드메틱(Food+Cosmetic)’ 열풍을 주도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이 한층 다양한 컬러와 깜찍한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됐다.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빙그레'가 협업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을 내달 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였던 ‘라운드어라운드X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은 출시 3개월만에 20만개가 팔렸다. 이에 올리브영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빙그레와의 두 번째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CJ올리브네트웍스]올리브영X바나나맛우유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출시 (1).jpg
올리브영과 빙그레가 이번에 출시하는 바디케어 라인은 기존 바나나와 딸기맛 우유에서 메론과 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했다. 제품 라인 역시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에서 ▲핸드워시와 ▲립스크럽 등 오는 12월 말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은 모두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제품 모두 각각의 우유 향에 따라 제품을 기획했으며, 패키지 역시 실물을 그대로 재현했다. 실제로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푸드메틱의 대명사라 일컬어지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바나나맛우유 콜라보레이션 바디케어 제품이 더 달콤하고 촉촉한 ‘시즌2’로 돌아왔다”며 “새로운 것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시 돌아온 중국인 관광객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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