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다이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에 2천만 원 상당 생필품 후원
상태바
다이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에 2천만 원 상당 생필품 후원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12.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이 서울시 중구청이 주최하는 ‘2018 다시 나눔으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행사’를 통해 지역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이소는 지난 19일 오후 진행된 중구청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행사’에 2천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
[다이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행사_(1).jpg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모금생방송을 진행하며 자선바자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저소득 가구 연탄배달,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자선바자회는 구청 잔디광장과 1층 로비에서 진행했으며, 특히 저소득 주민 400명에게 반값 할인쿠폰을 배부해 질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특별한 나눔 이벤트로 김장김치 7kg 500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으며, 저소득 주민 400여명에게 겨울나기 성품으로 마련된 패딩조끼를 제공했다.

이날 모인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된 후 구 복지사업인 ‘드림하티’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저소득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다이소 홍보실 관계자는 “이번 중구청 모금행사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함께하는 지역 나눔 축제로, 다이소는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로 올해 특히 빨리 찾아온 한파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