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VIP 초청 송년 음악회 개최...‘토스카’ 등 오페라 선보여
상태바
바디프랜드, VIP 초청 송년 음악회 개최...‘토스카’ 등 오페라 선보여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12.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VIP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오페라 공연으로 2017년을 마무리하는 ‘VIP힐링데이’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 지하 1층 ‘빌리지 드 바디프랜드’에서 VIP고객 초청 송년 음악회 ‘헬시 크리스마스 오페라 갈라 콘서트(Healthy Christmas Opera Gala Concert)를 진행했다.

[보도사진]바디프랜드, 오페라 공연으로 VIP고객 초청 송년 음악회 개최.jpg
부부, 연인 등 VIP고객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케이터링,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포토타임 등으로 구성된 1부와 오페라 공연을 선보이는 2부로 나눠 진행됐다.

특히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 2부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푸치니의 ‘토스카’와 ‘나비부인’, 비제의 ‘카르멘’,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 등 오페라 걸작의 유명 아리아를 선보였다. 무대에는 소프라노 이은희, 이지혜, 박지현, 테너 이상규, 김재일, 바리톤 오승용 등이 올랐다.

바디프랜드는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핑거푸드와 와인 등을 준비했다. 또 럭키드로우 추첨으로 ‘라클라우드’(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베개와 30만 원 상당의 바디프랜드 뷰티샵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초청 고객 전원에게는 수면양말, 수면안대, 캔들 등으로 구성된 바디프랜드의 '꿀잠키트'를 선물했다.

사측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바디프랜드에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VIP고객분들께서 오페라를 통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새로운 콘셉트의 행사를 마련했다”며 “2018년에도 바디프랜드는 고객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주제의 VIP힐링클래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VIP힐링클래스는 고객들의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바디프랜드가 매주 진행하고 있는 VIP고객 초청행사로, 지금까지 총 100여차례가 개최됐다. 최근에는 수입차 시승, 필라테스, 나전칠기 작품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등을 주제로 열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