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나만의 Pick’ 서비스 오픈…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상태바
하나카드, ‘나만의 Pick’ 서비스 오픈…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이보라 기자 lbr00@csnews.co.kr
  • 승인 2018.02.0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 정수진)는 핀테크와 빅데이터 기술을 결합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Pick’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_나만의픽 (1).jpg

‘나만의 Pick’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하고 사용금액대별로 차등적인 혜택을 장기간 동안 받을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콜센터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채널을 통하여 서비스 신청내역‧혜택내역‧이용실적을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 ‘나만의 Pick’ 서비스 혜택은 청구할인, 캐시백, 하나머니 적립,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자율 할인, 무이자할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신의 소비 패턴 또는 소비 계획에 맞춰 선택을 하면 된다.

하나카드는 ‘나만의 Pick’ 서비스 개발을 위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상품, 소비패턴, 거주지역, 유사손님 그룹핑, 선호가맹점 등 다양한 요소들을 분석해 데이터를 만들었고, 약 6개월간에 걸친 테스트 마케팅을 진행했다.

또한 하나카드는 내년까지 이 서비스를 가맹점주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반영하면 바로 손님이 이용 할 수 있는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경쟁력 확보 및 선두그룹 진입을 위한 과감한 투자로 손님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보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