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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면세점 구매제품 누락 사고...누가 책임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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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면세점 구매제품 누락 사고...누가 책임지나?
서명하고 인수한 뒤에는 온전히 소비자 몫
  • 표진수 기자 vywlstn@csnews.co.kr
  • 승인 2018.03.04 08:31
  •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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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그런게.. 2018-04-24 21:14:14
저도 L사 인터넷면세점 사고, 실물확인도 시켜주지않고, 개수만 확인시켜줘서 당연히 물건이 들어있는줄알고 해외다녀와서 짐풀었는데, 모든 정황상 해외에서 분실 하였을 가능성은 0%에 가까운데
매장에서는 포장도 잘했고, 인도장에서도 인도도 잘햇다고하면서 cctv는 경찰동반해야 보여준다고하네요
인도를 어디를봐서 잘한건지 인도 후에 싸인은 왜안받은건지
지금 어떻게 된건지 너무 답답하네요..

역시나네요 2018-03-07 21:57:47
나도전에인터넷면세점에서주문하고 공항인도장가서찾고
여행지가서물건에비해포장이너무커서풀어보니립스틱한개가아무리찾아도없어서도착한후에
확인하니글과같이똑같은답이더라구요.
인도장에서일일이확인할수도없고
말해봐야소용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