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정수기 누수로 한달동안 물바다...피해보상마저 외면
상태바
청호나이스 정수기 누수로 한달동안 물바다...피해보상마저 외면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8.03.09 07:03
  • 댓글 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 AS기사의 잘못된 수리로 사무실이 한 달 동안 물바다가 되는 피해를 입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보령시에서 운동센터를 운영하는 김 모(여)씨는 지난해 말 사무실에 설치한  청호나이스 슈퍼얼음 정수기 밑 부분에서 물이 새 AS를 신청했다.

정수기는 대용량 특성상 물받이 없이 정수기 뒤 벽으로 구멍을 내고 튜닝선을 빼 물을 버리는 식으로 설치됐다.

누수 현상을 잡기 위해  AS 기사는 튜닝선을 교체하는 수리를 했다. 하지만 물이 새는 현상은 나아지지 않았고 김 씨는 한 달 동안 4번이나 AS기사를 불렀다. 그 때마다 AS 기사는 같은 수리를 반복하며 정수기 시공 문제가 아니라 건물자체 배관이 터져서 물이 샌다고 설명했다는 게 김 씨의 이야기다.
888.jpg
▲ 정수기 누수로 물을 머금은 석고벽과 바닥 장판
참다 못 한 김 씨가 3~5cm로 설치돼 있던 튜닝선을 길게 빼달라고 요청했고, 이후에는 물새는 증상이 멈췄다고 한다.

김 씨는 “AS기사의 잘못된 판단으로 정수기가 설치돼 있던 석고벽과 바닥 장판이 물을 먹어 내구성이 약해지는 피해가 발생했는데도 보상을 해줄 수 없다는 대응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청호나이스 측은 최대한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회사 측이 노력하겠다고 한 날로부터 열흘 가까이 지났음에도 김 씨는 “아무런 연락을 받은 게 없다”며 청호나이스의 무성의한 고객 응대에 또 한번  불만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토미 2018-03-09 21:24:06
청호나이스 as완전 엉망밉니다..
보상은 커녕 사과한마디 안하네요
저랑 같은 피해라 남일같지가 않네요

**배드 정수기 2018-03-14 13:40:01
저도 다신 정수기 안쓸겁니다~~청호bad 정수기~~장기 사용제품으로 신뢰가 생명인디~~서비스 거지 같아요

빠따기 2018-03-12 18:10:39
울집정수기는 콧물을 너무 흘려요 ㅠㅠㅠ

청호나빠요 2018-04-05 12:40:04
청호나이스 기업은 제품을 산 소비자를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말 많은 소비자 불만에도
불구하고 무시하는 모습...
시간이 지나도 한결같군요.
제발 사지마세요.

청호나이스 엉망 2018-12-20 22:29:57
청호나이스 회사는 고객불만 응대 메뉴얼 자체가 엉망인 회사입니다.잘못했다고 말하면 잘못을 인정하는 거라 잘못했다 안한답니다.일단 사용하다 문제가 생겨서 의의제기를 하면 불편 끼쳐드려 죄송하다 신속히 알아보고 조치 취해드리겠다 이래야 되는데 본사 보상팀 응대 하는거 보니까그냥 무조건 보상받을 생각은 추호도 하지마라 이런 대응 이더라구요.이런 회사가 앞으로 얼마나 문제 안생기고 잘나가는지 꼭 지켜볼겁니다.큰기업들 서비스 응대 하는것부터 많이 배워야될 회사입니다.저는 위약금 물고라도 해지하고 웅진으로 갈아탈 생각입니다.주변 청호제품 쓰는 지인들에게도 만기되면 다 갈아타라고 권하고 다닐겁니다.본사 보상팀이랑 통화를 한번이라도 해 보신분들은 청호에 정나미 떨어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