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증권, 개인고객 대상 연 2.5% 특판 외화RP 판매
상태바
KB증권, 개인고객 대상 연 2.5% 특판 외화RP 판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8.04.0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30일 까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1년 만기 연 2.5% 의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특판 '외화(USD) RP'를 판매한다.

외화(USD) RP는 KB증권이 고객에게 우량한 신용등급의 달러표시 채권을 제공하고 약정기간 경과 후 확정금리를 보태어 되사는 외화(USD) 금리 상품이다.

9.jpg

주로 외화자금의 단기 운용수단으로 수출입대금 등 외화결제가 많은 법인이 주로 활용해왔으나 최근 개인 고객의 투자 수단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판 외화(USD) RP는 총 5,000만 달러(USD) 한도로 판매되며 1인당 1만 달러(USD) 이상 100만 달러(USD)이하로 가입 할 수 있다.

또한 단기 외화자금 운용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만 맡겨도 연 1.0%의 확정금리를 지급하는 수시입출금형 외화(USD) RP 상품도 판매중이며 특판과 수시입출금형 외화(USD) RP 모두 국내신용등급 기준 AAA등급 이상 USD 표시 채권으로 운용된다.

외화(USD) RP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달러로 환전하거나 기존에 보유한 달러를 KB증권 계좌로 송금 후 가입할 수 있다.

소상현 RP운용부장은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로 달러 이자소득을 지급하는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특판 상품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에게 매력적인 투자처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