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몽블랑 볼펜 사용중 고장나면 무조건 소비자 과실?
상태바
몽블랑 볼펜 사용중 고장나면 무조건 소비자 과실?
  • 이지완 기자 wanwan_08@csnews.co.kr
  • 승인 2018.04.10 07:0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제주인 2019-01-19 20:39:57
몽블랑 시계도 최악입니다.
as 맡겼는데 요구사항도 처리안되고,
as 이후 시계가 조금 느려지더니
멈춰버려 다시as맡기려니 50이상 요구합니다
몽블랑 이뻐서 좋아했던 브랜드인데
a s체험 이후 주변에 무조건 말립니다.
사면 후회합니다

외달 2018-05-31 15:39:52
저는 몽블랑 벨트 까짐이 너무 심해 a/s 가니 아에 받아주지도 않네요
69000원 내고 새벨트로 교체는 해준답니다 대신 기존 벨트는 본사에 보내야하니 회수조건으로요
그담날 영찜찜해서 벨트 까진거 심의받고싶다고 전화하니 바로 폐기해버려서 없답니다....참...장난이 도를 넘어서 고객센타전화하고 실랑이 해봤지만 폐기가 자기네들 규정이란말 뿐이고 새벨트가져갔으니 끝났다고 얘기그만하잡니다...
욕이 머같이 나오는 몽블랑 규정입니다 참고하시고 구매하시길..

이건구 2018-04-11 17:39:16
몽블랑 어그멘티트 페이어 구매하였습니다. 강남역 펜아스트 삼성전자본사지점에서 정품 구입했는데 몽블랑 코리아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판매한 업체에서는 몽블랑펜을 수리 맡기고 있었습니다. 돈을 내겠다고 하는데도 수리를 받아줄 수 없다는 입장이고 확인해서 알려준다고 하는데 깜깜 무소식 입니다. 소비자 기만왕들 입니다.

이정민 2018-04-10 17:34:52
제 경우는 몽블랑 만년필을 면세에서 사고 한달(실사용 2회)만에 닙이 틀어진걸 알고 수리 맡겼습니다. 리치몬드 코리아 써비스는 최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