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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통신] 해지·위약금·요금 불만 57%...LGU+, 민원점유율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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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통신] 해지·위약금·요금 불만 57%...LGU+, 민원점유율 최고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8.05.15 07:09
  • 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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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사기꾼 2020-06-12 18:33:57
유플러스 서비스불가 지역으로 이사가게되서 아예 설치자체를 못했는데
1년동안 꼬박꼬박 내통장에서 돈빼갔다!! 그렇게 빼간돈이 수십원만이다!
고객센터직원은 똑같은 말만 되풀이하는 앵무새고, 반협박조로 내게 짜증을 낸닼ㅋㅋ
고객불만센터 물으니까 유플러스엔 그런거 안키운답니닼ㅋㅋㅋ
고객센터 녹취록 보내달라니까 들려만 주고 녹취록 소지는 지네들만 가능하답니다.
여러분~ 유플러스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말처럼 호구취급합니다!

유플러스, 이런저런 오만가지 이유 갖다 붙이며 님 통장만 노리는 사기꾼들입니다!
이건으로 저 법원 갑니다! 호의를 베푸니까 호구취급하네 쓰레기 사기꾼들!!!

힘을합쳐요! 2020-03-10 20:19:31
홈보이 사기 저도 뒤 늦게 알고 상담원과 아주 답답한 사투중입니다 피해자분들과 얘기 나누고싶어 오픈카톡 만들어봅니다 힘을 합쳐요!!
https://open.kakao.com/o/g2KETc1b

khr3289 2020-01-18 06:19:21
LG유플러스공식샵이라면서박스땜에반품못해준다는것도이해안되고..삼성테블릿파는것도이해안가요..직원실수로잘못했으면책임지고바꿔줘야되는데끝까지저들이익만생각하네요..진짜싫어요..위약금만아니면 휴대폰이고티비고다바꾸겠는데..어쩔수없이씁니다..두번다시안쓰고싶네요

khr3289 2020-01-18 06:06:58
LGU플러스샵에서절대물건사지마세요..반품도안되고엄청스트레스받아요..

khr3289 2020-01-18 05:59:12
LG우플러스샵에서테블릿샀는데너므마음에안들어요..직원태도나서비스나.LG제품두번다시쓰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