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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선이 2021-06-09 12:27:43 더보기 삭제하기 삼성 KU65UA8000FXKR 두달도안됐고 줄가는현상나타났는데 액정이 파손됐다네요 아무런힘도가한적없고 밤까지보고 아침에 켰는데 그러네요 이거 신제품이라 검증안된현상이 아닐까싶습니다. 너무 억울하네요 A/S도 안받을거고 교환할겁니다. 화질이 좋지않았던것도 애초에 액정에 문제가있어서였을까요?
홍주표 2021-05-11 14:19:02 더보기 삭제하기 삼성65인치 TV를 산지 2주됐는데, 엄지손가락으로 뒤로 조금 밀었는데 액정이 깨졌다고 43만원내고 교체하라네요.. 너무 기가막히더군요. 어디 부딪친것도 아닌데..엄지손으로 밀었다고 액정이 깨진다는게 말이되나요? (AS기간이라도 파손된것은 어떻게 할수없다고..) 그렇다면, 설치할때 액정이 예민하니까 조심하라고 말이라도 해 주던가.. 이런식으로 액정을 팔아먹는건지.. 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네요.. 이럴거면 누가 대기업걸로 사겠어요!
정말억울 2018-10-19 03:07:31 더보기 삭제하기 저역시도 중소기업 제품 사고 설치후 10~20분 시청후 첫번째 사진처럼 액정이 나가버리던데 소비자원에 신고했는데도 답도 없고 1주일사용한것도아니고 10~20분만에 액정나가버렸어요
한국제품 수준 2018-10-14 07:56:03 더보기 삭제하기 갈수록 TV화면은 커지고 얇아 지는데 내구성은 떨어지니.. 앞으로 티비 화면앞에 어릴때 보던 장농티비 처럼 문을달던지 해야겠네요.. 서비스센터 에서 하는 말이라곤 요즘 티비는 액정이 얇아서 조금만충격이 가해져도 액정 파손이 일어난다는데 죈장 그럼 설치할때 미리 주의사항을 주던지.. 글고 위 기사처럼 설치기사 설치후 1분만지나도 소비자 과실이다... 헐~~ 그럼 무상수리 기간은 뭐하러 1년~2년을 주는지.. 아예 없애지.. 이래서 한국 기업은 신뢰가 안간다는.. 저거들이 먹고 사는게 소비자 때문인건 모르고.. 누구 한테는 말도 잘사주더만.. 그돈으로 고객 서비스나 강화 하세요..
이재가면 언제오나 2018-10-13 16:09:38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65인치 티비에 액정에 줄이 생겨서 서비스 신청했더니 고객과실 이라고 무상수리 불가 하다고 하네요.. 요즘 중소기업제품도 좋은데 그래도 대기업 제품이면 서비스 면에서 나을까 싶어 비싸더라도 구입을 했더니.. 이번기회에 삼성제품 불매운동이라도 해야 할듲요..삼성이 매년 흑자나는 이유를 알겠네요. 제품 팔아서 이익남기고, 액정팔아서 이익 남기니 흑자가 날 수 밖에요..
아무런힘도가한적없고 밤까지보고 아침에 켰는데 그러네요
이거 신제품이라 검증안된현상이 아닐까싶습니다.
너무 억울하네요 A/S도 안받을거고 교환할겁니다.
화질이 좋지않았던것도 애초에 액정에 문제가있어서였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