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5인치 티비에 액정에 줄이 생겨서 서비스 신청했더니 고객과실 이라고 무상수리 불가 하다고 하네요.. 요즘 중소기업제품도 좋은데 그래도 대기업 제품이면 서비스 면에서 나을까 싶어 비싸더라도 구입을 했더니.. 이번기회에 삼성제품 불매운동이라도 해야 할듲요..삼성이 매년 흑자나는 이유를 알겠네요. 제품 팔아서 이익남기고, 액정팔아서 이익 남기니 흑자가 날 수 밖에요..
제품을 산 자체가 소비자 과실이지............... 그러니까 제대로 물건을 구입하려면, 구입처에서 전부 확인하고 손수 가져오는 수 밖에 없는것 같음. 3년전 LG TV를 구입했는데 백색 화면이 누래서 기사부르고 확인 시켰더니 기사 하는말이 절대 불량 아니고 원래 이렇게도 저렇게도 출고가 되어서 가져갈수 없다는 대답만 받은적 있었음.
위 제품들중 파손부분은 모두 소비자 과실로 보입니다..사실 액정자체가 너무 얇다보니깐 살짝만 모르게 부딛혀도
파손이 일어납니다..사용하시는 분들이 주의하는수밖에는 없습니다..tv는 손대지 않는한은 파손이 될리는 없습니다..ㅠㅠ..택배 과정중에 파손제품은 다른거 없습니다..제조사에서 직접 설치배송을 맡기거나 택배로 받을시 기사 앞에서 제품 꺼내서 확인하는수 밖에....